English 日本語 ??? 中文  
창저우 4 기업, 장쑤성산연원과 연합혁신센터 공동 건설
 

 8월28일, 과하기술 성과의 정확한 연계와 이전을 추진하고 기업의 기술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 과학기술국은 장쑤성산업기술연구원(장쑤성산연원), 난징대학 창저우첨단기술연구원의 전문가, 교수들을 초청해 창저우시 신재료 분야의 기업과 연계시켰다. 양펀 부시장이 행사에 참석하고 연설을 했다.  

 현장에서 장쑤성산연원은 징연과기, 중항리튬전지, 태평양전력, 하이리공구 등 4개 기업과 각각 계약을 맺어 연합혁신센터를 공동으로 건설하겠다. 앞으로 연합혁신센터는 기업 수요를 중심으로 기업의 혁신에 도움을 주고 산업의 발전을 선도할 것이다.

 신재료산업은 창저우시가 주력하고 있는 첨단기술 산업 중의 하나이다. 창저우시는 탄소섬유, 나노소재, 그래핀 등 3대 분야에서 국내 선두권이지만 여전히 자주혁신능력, 기술집적능력, 신기술산업화 속도 등의 측면에서 부족한 점에 직면해 있다. ‘이번 행사는 장쑤성산연원 등 과학연구기관의 혁신자원을 활요해 산업의 질적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기술 난제들을 실질적으로 해결하고 기업의 혁신적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겁니다. ‘라고 리전화 시 과학기술국 산학연합작처 처장이 밝혔다.

 행사에는 장쑤성산연원과 난징대 창저우연구원이 각각 기술성과 발표를 하고 전문가 교수들이 기업과 교류했다.

 


 
常州市???? 常州市?????? ??
常州市????? 常州市???? ???
彩神-下载